본문 바로가기
돈 되는 정보

lg 유모바일 알뜰폰 로밍 요금제 정리 및 신청방법 (U+ 유모바일)

by 해피위드 2022. 12. 6.

유모바일-로밍-요금제
유모바일-로밍-요금제

lg 유모바일 알뜰폰 로밍 요금제 정리

 

이번 포스팅에서는 lg 유모바일 알뜰폰 로밍 요금제 및 신청방법에 대해 정리해보겠습니다.

 

참고로 유모바일은 LG U+ 미디어로그의 알뜰폰 통신사로, 기존 유플러스 알뜰모바일에서 이름을 유모바일로 변경하였습니다.

 

이전 포스팅에서 알뜰폰 통신사의 로밍 지원 여부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,

 

대기업인 통신 3사(SKT, KT, LG U+) 대비 알뜰폰 통신사는 로밍 신청 및 요금제 서비스 지원 수준이 낮은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.

 

그래서 알뜰폰 가입 시 통신 3사가 모회사로 있는 10위 이내의 알뜰폰 통신사를 추천드렸습니다.

 

lg U+가 모회사인 lg 유모바일 알뜰폰의 로밍 요금제를 알아보고 신청 방법까지 아래에서 알아보겠습니다.

 

 

 

1. lg 유모바일 알뜰폰 로밍 요금제

 

lg 유모바일 알뜰폰은 7가지의 로밍 요금제를 제공합니다.

 

타 알뜰폰 통신사 대비 다양하게 제공하는 요금제는 고객의 선택의 폭을 넓혀주어 칭찬할만합니다.

 

1. 하루 데이터 로밍

 

유모바일의 하루 데이터로밍은 171개국에서 현지 수도 시간 하루 기준으로 해외 로밍 데이터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요금제입니다.

1일 11,000원 (부가세 포함)으로 기본 데이터 300MB를 제공하며, 기본 데이터 사용 초과 시 200 Kbps로 속도로 무제한 사용 가능합니다.
(동영상 시청이나 원활한 웹서핑은 어렵고 간단한 메시지 및 다소 제한적인 웹서핑이 가능합니다.)

하루 2개 이상의 국가에서 이용하는 경우, 마지막으로 사용한 국가의 시간을 기준으로 합니다.

 

2. 제로라이트(기간형) 요금제

제로라이트-요금제
제로라이트-요금제

제로라이트는 83개국에서 사용기간과 데이터를 선택할 수 있으며, 음성 전화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요금제입니다.

 

각 데이터 용량 별 5개의 요금제로 나누어져 있으며,

설정 기간 동안 데이터 또는 음성 통화를 한 번이라도 사용하는 경우 요금에 발생됩니다.

영상통화는 무료 혜택으로 이용이 불가능합니다.

넉넉한 데이터와 함께 음성 통화가 무제한이라는 점이 아주 메리트 있는 요금제로,
해외에서도 맘껏 통화를 할 수 있어 가성비가 뛰어납니다.

 

 

3. 제로프리미엄(기간형/일반형) 요금제

제로프리미엄-요금제
제로프리미엄-요금제

제로프리미엄 요금제는 1일(24시간) 13,200원으로 83개국에서 사용 시작시간을 선택하여 데이터와 음성 전화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요금제입니다.

제로프리미엄 요금제는 기간형(24시간)과 일반형(1일) 중 선택할 수 있습니다.

데이터는 하루 4GB를 초과하는 경우 400kbps로 무제한 제공합니다.
(400kbps 는 적당한 메시지를 주고받고 웹서핑도 어느 정도 가능한 속도입니다.)

짧은 기간 동안 무제한으로 데이터와 전화 통화를 할 수 있어서 꽤 선택에 폭이 넓은 요금제입니다.

 

 

2. lg 유모바일 알뜰폰 해외로밍 서비스 신청 방법

 

유모바일-로밍-신청방법
유모바일-로밍-신청방법

 

-. lg 유모바일 앱

-. lg 유모바일 홈페이지

-. 해외로밍 고객센터 02-3416-7010 (자사 휴대폰 해외 무료)

-. lg 유모바일 휴대폰으로 114(무료) 및 다른 휴대폰이면 1588-0999(유료)로 신청이 가능합니다.

-. 공항 해외로밍 고객센터 (인천공항, 김포공항, 김해공항 내 해외로밍 고객센터에서 직접 신청)

 

lg 유모바일 알뜰폰은 다양한 로밍 서비스 신청 방법을 제공하며,

 

가장 좋은 것은 공항의 로밍센터에서 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.

 

정리하자면, 다양한 로밍 요금제, 다양한 신청방법까지

 

로밍서비스에 대해서는 lg 유모바일 알뜰폰이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
 

오늘은 lg 유모바일 알뜰폰 로밍 요금제 정리 및 신청방법에 대해 소개했습니다.

 

lg 유모바일 알뜰폰은 로밍 서비스가 무척 잘되어 있어 해당 통신사 사용자는 편리하게 로밍 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.

 

여기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.

 

 

※ 함께 보면 좋은 글

 

[돈 되는 정보] - 알뜰폰 해외로밍 서비스 가능할까요? (feat.알뜰폰 단점)

 

알뜰폰 해외로밍 서비스 가능할까요? (feat.알뜰폰 단점)

알뜰폰 해외로밍 서비스 가능할까요? (feat.알뜰폰 단점) 이번 포스팅에서는 알뜰폰 해외로밍 서비스 가능 여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. 저 역시 알뜰폰을 2년 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만,

no1goodinfo.com

[돈 되는 정보] - 알뜰폰 통신사 종류 및 순위 통신사 추천

 

알뜰폰 통신사 종류 및 순위 통신사 추천

알뜰폰, 어떤 통신사에서 가입하는 게 좋을까요? 알뜰폰 통신사 종류 및 순위를 알아보고 그와 함께 알뜰폰 통신사를 추천해보겠습니다. *알뜰폰 장점과 단점, 알뜰폰 추천 글 참고 2022.10.31 - [돈

no1goodinfo.com

 

반응형

댓글